3일 전
여름에 이거 안써보면 유죄임 .. 😂하핳ㅎ💬 느좋녀들 특징이 뽀얀피부잖아요..?! 전 아니라서 .. 맨날 톤업크림 바르는데 이게 또 너무 귀찮은거 .. ㅇㅈ ? 🔥😮💨🔥 그래서 뽀얘지는 방법 없나 !! 찾아보는 와중에 붙이는 #미백패치 가 ...
🤍 34개월 차니 요즘 칼슘도 제법 잘 챙겨먹는중 2통째 다먹고 3통째 !! 🫶 닥터포이 웰키커 어린이 칼슘앤비타민D는 칼슘이랑 비타민D 같이 들어있어서 성장기 아이들용으로 많이 먹인대요 #내돈내산 쿠0보다 저렴한 링크 제 프로필링크에 있어...
💚영상 속 상품 구매 링크는 프로필 메인에 있어요(상품번호 207번) 💕절대 풀리지 않는 실 연결 방법‼️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