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born_kome_
#치즈공구중... 더 보기reborn_kome_#치즈공구중
🧀🧀🧀 영상에서 쓰인 치즈는,
알펜하인 브리 치즈 & 아그리폼 그라나파다노 그라인더 (노란색)
이건 면만 삶으면 불 앞에 있을 일이 없어서
여름에 특히 자주 해 먹는 것 같아요.
‘성시경 파스타’로 유명한 ‘브리치즈 파스타’ 🍝
브리치즈 잘라서 볼에 넣고
다진마늘, 올리브유 넣고
삶은 면 뜨거울 때 넣어 치즈 녹이고
자른 토마토와 바질 넣으면 돼요 😊
저는 바질페스토 만드는 여자라 좀 넣었고
( #김미정의요리담다 @yoridamda )
소금, 후추로 부족한 간 하세요.
이거 진짜 쉽고 맛있음👍
역시 먹잘알인 사람의 레시피는 실패가 없죠 😎
여러분도 믿고 해드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