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hhun.eeee
12월 말 쯤 오픈 예정인 김천 매장도 사부작 준비중••🎀... 더 보기suhhun.eeee12월 말 쯤 오픈 예정인 김천 매장도 사부작 준비중••🎀
김천에서 처음 시작한지 이제 내년이면 9년차라늬,, 믿기지 않아 !
육아의 삶이 있어서 매일 운영은 어렵지만 주말 영업 열심히 해볼게요
(김천 매장 또는 픽업 많이 원하시더라구용 ㅎㅎ )
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
@jjurongbakery_ 팔로우
댓글로 “김천 쭈롱❤️“ 남겨주시면
1분에게는 매장 이용권 2만원
2분에게는 두바이 쫀득 쿠키 4개를 택배로 보내드릴게요 💗
*스토리 공유시 당첨확률 up*
*발표 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