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q_10pm
팔로워 2만명
오픈 3일전 국내숙소

모나카 젤라또 아포가토

6/29(월) 저녁 8시 오픈
staq_10pm ⠀ 오다 주웠다- 는 아니고, 딱 너 취향일 것 같아서 ··· 🤎 원래 맛있는 건 같이 나눠 먹어야 제맛인 거 R지? ✿˘◡˘✿ ⠀ 🍦 우지커피 여름 신메뉴 #모나카젤라또아포가토 ⠀ 바삭한 모나카에 쫀득한 찹쌀떡, 고소한 쌀젤라또 🍨 여기에 달콤한 팥+연유 조합이랑 진한 에스프레소까지 ! ⠀ @@, 맛없없 조합 못 참아 .. 나랑 오늘 우지가자 🤝 ⠀ #우지커피 #OOZYCOFFEE #우지커피신메뉴 #모나카젤라또아포카토

18시간 전

모나카 젤라또 아포가토 공구 피드현황

18시간 전

⠀ 오다 주웠다- 는 아니고, 딱 너 취향일 것 같아서 ··· 🤎 원래 맛있는 건 같이 나눠 먹어야 제맛인 거 R지? ✿˘◡˘✿ ⠀ 🍦 우지커피 여름 신메뉴 #모나카젤라또아포가토 ⠀ 바삭한 모나카에 쫀득한 찹쌀떡, 고소한 쌀젤라또 🍨 여기에 달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