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co.kr
아니 진짜아아아….... 더 보기aws.co.kr아니 진짜아아아….
머리 감을 때마다 하수구에 머리카락 쌓이는 거 보면서
식겁한 사람은 제가 마지막이길 바라요🙏🏻
처음엔 그냥 환절기라 그런가보다 했는데
매일 한 움큼씩 빠지니까 덜컥 무섭더라고요🫠
좋다는 샴푸 다 써봐도 두피가 간지럽고 냄새나는거 같고..
머리카락은 계속 빠지고…..^^
한참을 떠돌이 생활하다가 드디어 정착!!!!!!!🔥
국내 탈모병원 1위에 뿅 반해 내돈내산으로 사서 써봤잖아요
모제림병원에서 실제로 판매하는 전용 케어 라인이에요
무슨 약처럼 머리카락을 뿅 나게 하는 발모제는 아닌데
두피 환경을 제대로 개선해줘서
머리카락 자체가 탄탄하게 자라게 해주더라구요
(풍성해보이는 건 선물🎁)
거기에다가 제가 성분은 좀 따져요?🤣
임신했을때부터 일반 마트에 판매하는 제품은
단 한번도 써본 적도 없고 지금도 항상 꼼꼼하게 체크하는데
보영이도 같이 써도 되는 모제림이더라구요 :)
유해 성분이나 알레르기 유발 성분 없고❌
실리콘 Free에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라
매일 써도 두피에 자극이 전혀 없어요!
모발 탈락 수 감소에
두피 각질, 진정 개선까지 데이터로 딱 증명해주니
안쓸 이유가 있나🤷🏻♀️
탈모는 이미 머리카락이 빠지고 난 뒤가 아니라
지금 있는 머리숱을 지킬때 가장 효과가 좋데요🙂
여러분은 저처럼 사서 고생하지마시구
미리미리 건강한 두피 환경 만들어주시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