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lqit.kr
.(플러스사이즈쇼핑몰/모델키168,70kg중반/77-88사이즈)... 더 보기aulqit.kr.(플러스사이즈쇼핑몰/모델키168,70kg중반/77-88사이즈)
쇼핑몰 시작하면서 사실 제일 집착(?)하는것중에 하나가 날씨거든요?
날씨를 알아야 그거에 맞는 옷을 팔잔아요 ㅋㅋㅋㅋㅋ
어느순간 한국 날씨를 알수가없어요 ㅋㅋㅋ
몇년전부터는 11월에도 반팔을 입고있구요....
언젠가는 4월에도 패딩을 입어야하고....
저번주에는 더워서 반팔을 입었는데 오늘은 또 한파라고하질않나....
이래저래 옷장 정리미루기 참 좋은 날씨네요 ㅋㅋㅋㅋㅋ
이럴때 진짜 딱인게 긴팔 반바지셋트!!
맨투맨은 지금처럼 쌀쌀할때 잘 입으시고 더우면 잘 넣어두셨다가
다시 쌀쌀해지는 가을에 꺼내 입으시면되요~
반바지는 여름에 주구장창 잘 입으시면
이건 진짜 잘 입었다고 생각하실꺼예요 ㅋㅋㅋ
맨투맨 겨울에 이너로 입으면 이거 진짜 돈 안아깝겠는데요?ㅋㅋㅋㅋㅋ
프린팅도 귀엽구요~
사이즈가 엄청 넉넉하진 않지만 그래도 그런지 부한느낌이 없어서
날씬해보이는거같아요 !
버뮤다핏이 튼실한 하체 커버를 잘해줘서 그런거 같기도하죠??ㅋㅋ
영상속 제품 궁금하시면 댓글이 "데빌" 라고 적어주세요~ 구매 링크 DM으로 보내드릴께요
.
.
.
#비룸
#플러스사이즈
#빅사이즈쇼핑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