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dbeauth_1
팔로워 3.1만명
마감 4일전 강의/클래스

무알콜 사케

6/17(수) 오후 4시 ~ 6/28(일) 까지
addbeauth_1 이제 소주 대신 이거만 마셔요 무알콜이라 마음껏 마실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집들이 갈때 챙겨가서 지인들이랑 같이 마셨는데 말하기 전엔 다들 1도 모르더라구요 맛이 진짜 사케랑 큰 차이 없어요 알코올 향 없고 깔끔한데 사케 특유의 잔향은 남아요 고기 먹을 때, 회 먹을 때 곁들이기 너무 좋고 운전해야 하거나 술 못 마시는 날에도 이거만 마시면 걱정 할 필요가 없어요 댓글에 '소주' 남겨주시면 정보 보내드릴게요 팔로우 해주셔야 오류 없이 보내드릴 수 있어요

12시간 전

무알콜 사케 공구 피드현황

12시간 전

이제 소주 대신 이거만 마셔요 무알콜이라 마음껏 마실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집들이 갈때 챙겨가서 지인들이랑 같이 마셨는데 말하기 전엔 다들 1도 모르더라구요 맛이 진짜 사케랑 큰 차이 없어요 알코올 향 없고 깔끔한데 사케 특유의 잔향은 남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