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hng_ggul
팔로워 9.1만명
3일차 여성의류

사연 캘리그라피

28
6/25(목) 오픈
rhng_ggul “저는 18살, 고2입니다 저는 중학생때부터 친구가 없어서 점심시간과 쉬는 시간이 정말 싫어요 그마나 중학교때는 급식실이 따로 없었고 교실에서 다같이 밥을 먹었어요 그런데 고등학교에는 급식실이 있어요 1학년때는 제가 먼저 다가가서 친구를 사귀었고 함께 밥을 먹으로 다녔습니다 그런데 여름방학이 지나고 친구들이 저를 무시한채 자기들끼리 밥을 먹으러 다녀서 저는 1학년 2학기 내내 혼자 밥을 먹었습니다 학교 가는게 정말 싫었고 자퇴도 생각해 봤어요 미래를 위해 열심히 살아보자 하고 학교를 가는데 집중이 잘 안되고 공부하기도 힘들어요 부모님께서는 미래에 어떻게 할거냐 하시는데 진로도 막막해서 고민입니다 저도 위로를 받고 싶고 응원도 받고 싶어서 사연 보냅니다. 제 이름은 신예담입니다. 제 사연 될까요?” . . . 네 됩니다💛 친구문제 때문에 고민하는 학생들의 사연이 정말 많이 도착하고 있어요💌 어른들의 시선으로 볼때는 다 지나가는 문제인것 같지만 학교라는 공간에서 친구는 하루 대부분의 시간을 함께 보내는 존재이기에 관계가 안정되지 않으면 공부도 일상도 모두 흔들리게 되는것 같아요…🍃 친구문제, 진로문제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그 시간을 견디며 학교에 나아가고 있는 것만으로도 예담님은 충분히 잘하고 있어요..🎈 무엇보다친구들이 지.금.은. 알아주지 않는다고 해도 예담님은 생각보다 훨.씬. 괜찮은 사람이란걸 잊지 않으면 좋겠어요🌈 응원합니다! 토닥토닥✨ 📌 정중한 댓글로 예담님 응원부탁드립니다🙏 #친구고민 #슈링클스 #손글씨 #이느낌작가 📌 슈링클스 굿즈 구매는 프로필 링크👉😎

5일 전

사연 캘리그라피 공구 피드현황

5일 전

“저는 18살, 고2입니다 저는 중학생때부터 친구가 없어서 점심시간과 쉬는 시간이 정말 싫어요 그마나 중학교때는 급식실이 따로 없었고 교실에서 다같이 밥을 먹었어요 그런데 고등학교에는 급식실이 있어요 1학년때는 제가 먼저 다가가서 친구를 사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