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mcunhong5
‘그노노이’ 남겨주시면 제가 링크 보내드릴게요 ♥... 더 보기ghmcunhong5‘그노노이’ 남겨주시면 제가 링크 보내드릴게요 ♥
30대 중반 지나니까
예전엔 잘 어울리던 옷도 갑자기 애매해지더라고요ㅜㅜㅋㅋㅋ
휴… 옷도 맘대로 못 입고 속상하다…
팍팍 꾸민 티 나는 셀럽룩 따라 하긴 부담스럽고,
어려 보이려고 애쓴 느낌은 싫고,
그렇다고 너무 나이 들어 보이는 옷도 싫고.
요즘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건
김나영 언니처럼
편한데 후줄근하지 않고,
심플한데 은근히 힙한 무드예요.
그런 옷 찾다가 작년부터 자주 보는 브랜드가
바로 그노노이예요~
기본인데 안 뻔하고,
편한데 대충 입은 느낌 아니고,
청바지에 툭 입어도 분위기가 살아서
3040 데일리룩으로 딱 좋아요.
특히 데님에 쉬폰 상의 조합 좋아하는 분들은
이 무드 진짜 좋아하실 거예요.
옷 잘 못 입는데 편한 건 좋고,
후줄근한 건 싫고,
은근히 힙하고 싶은 3040이라면
그노노이 한번 봐보세요 ♥
박시한 허벅지 덮는 👉🏼듀이라운드 미니원피스
👉🏼밴딩 그노노이 데님 그리고 👉🏼 쉬폰원피스
최저가 링크 필요하시면
댓글에 ‘그노노이’ 남겨주시면
링크 싹다 보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