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ligsun__
디트리쉬 본사에서 단비 촉촉하게 맞고 왔어요.🫶🏻... 더 보기_ligsun__디트리쉬 본사에서 단비 촉촉하게 맞고 왔어요.🫶🏻
스테이크도 레스팅을 거쳐야 더 깊어지는 것 처럼..
멈춘듯한 이 정체의 시간은,, 앞으로 기다림의 미학이 되지않을까,
자극이 될 만한 소재를 찾아 오늘은
@_xinhann 님의 쿠킹클래스에 다녀왔어요.
누룩소금 양갈비, 구운 아스파라거스 샐러드, 숙성 치즈뇨끼.
총 3개의 메뉴가 코스처럼 눈앞에 펼쳐지는데
크리미한 뇨끼에 빠삭하게 구워올린 보리새우 크럼블,
구운 화이트 아스파라거스와 함께 곁들인
질기지 않게 수분을 적절하게 날린 썬드라이토마토,
달짝지근한 누룩소금에 마리네이드한 이븐하게 익은 양갈비
대파도 아니고 양파도 아닌 처음 맛보는 양대파의 맛과 식감
양식과 일식과 한식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한계가 없는듯한 재료의 영역을 느끼며
식감이든, 맛이든, 시각적인 것들로
섬세하게 터치해주는 그 마무리에 반해버렸어요.
메인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은은한 소스들도
정말 인상적이었구요.
귀한 시간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정말 영광이었고
디트리쉬 키친은 저의 로망과도 같은 공간이었네요.
@dedietrich_korea_official
매 달 진행되는 신희님의 쿠킹클래스!
재료 손질 방법, 쓰시는 조리도구랑 소스들도 공유해주고
개발하신 레시피도 대대로 물려줄 수 있을만큼
꼼꼼하게 알려주시니 1열 직관 하실 분들은
다음달을 한 번 노려보심이..🫶🏻
이상 100명이 넘는 신청자 중 최종 8인에 당첨된
간택받은 자의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쿠킹클래스#디트리쉬#한신희쿠킹클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