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
sm_tech1
1일 전
아트인오리 버찌 드시러 오세요~~♡ 올해 버찌나무에 버찌가 빨갛게 너무 잘 익었네요.방문 하시는분들 모두 공짜로 따 드실 수 있으니 놀러 오세요♡ 다음주 비오면 다 떨어질것 같으니 이번주말 오시는 것 추천~ . . . #아트인오리#화덕피자체험#...
애벌빨래할 때 아직도 맨손으로 빨래비누 문지르고 계세요?🥲 저도 얼룩 있는 옷 나오면 비누 들고 한참 문질렀거든요. 근데 비누는 자꾸 미끄러지고 손목은 아프고… 은근 힘든 일이더라구요 근데 이건 통 안에 빨래비누만 넣어주면 롤러가 돌아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