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 내비 야생고수차 병차 390g
ete.wol
16시간 전
댓글에 '비누' 남겨주세요 저도 뉴스 보고 나서 괜히 더 신경 쓰이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은 외출할 때 이거 하나 꼭 챙기고 다니고 있어요 👀👜 온 가족이 언제 어디서든 비누로 손 씻을 수 있게 미리 준비해두니까 확실히 마음이 훨씬 편해졌어요...
유치원 선생님께 전화 와서 깜짝 놀랐잖아요..😅 애들이 너무 잘 먹는다고 이번 달 쿠킹 클래스 메뉴로 넣고 싶으시대요! 이거 만들고 나서 아이들 간식 걱정이 확 줄었어요🥹 밀가루, 설탕 없이 첨가물 걱정도 없어서 더 안심이고요 우유랑 치즈가...
🚨길게 말하지 않을께요. 깜박하신 분들은 오늘 월요일!!!!! 점심 12시 되기전에 막차타시길 바래요!!!!🚨 다음 진행은 8월입니다!! 텀 계산 잘해서 구매해 주세요💗 그나저나 오늘 낮에 라방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