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전
➰오늘 낮기온이 훅~~~오른대요. 중간이 없는 날씨예요. 😳 ➰이런 날씨에 더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래니네트백 일명 #망태기가방 ➰가벼운 한지코튼 으로 🤎 너무 가볍고 고슬거리는 텍스쳐로, 데일리백 으로 안성맞춤🫶🏻 ➰저는 뭐니뭐니해...
신발 아니고 '에어컨'을 신었습니다 🧊🌬️ 아디다스 디자인 미쳤네요.. 댓글에 신발 남겨주시면 정보보내드릴께요 단순 메쉬 NO! 3D 입체 구조로 발등+밑창 올 오픈! ✅ 포인트 1: 펌프질하듯 쑥쑥 들어오는 통풍 시스템 ✅ 포인트 2: 깃털...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