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en_stargram
아직도 남은 밥 해동할 때 ... 더 보기moen_stargram아직도 남은 밥 해동할 때
그냥 전자레인지에만 돌리세요?
저도 다이어트할 때는
밥 얼리면 칼로리 낮아진다고 해서
일부러 얼려 먹는 편인데요
문제는 해동만 하면 밥알이 푸석푸석하고
따로 굴러다녀서 진짜 맛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맨날 어쩔 수 없이
비빔밥처럼 비벼 먹었는데
맘카페에서 난리 난 해동 꿀팁을 발견했어요
밥 해동할 때 이거 한 숟갈만
딱 둘러서 데워주면
밥알이 찰기 있게 싹 코팅돼서
갓 지은 밥처럼 촉촉해지더라고요
냉동밥 특유의 푸석함은 싹 사라지고
햇반보다 더 맛있게 살아나는 느낌이에요
심지어 혈당 관리에도 도움 된다고 하니까
다이어트할 때 밥 포기 못하는 분들한테
완전 꿀템이랍니다
남편도 매번 갓 지은 밥인 줄 알고
엄청 잘 먹어줘서 혼자 뿌듯했어요
냉동밥 촉촉하게 살려주는
밥 해동 꿀팁템이 궁금하시다면?
댓글에 저당이라고 남겨주세요 💬
📌 팔로우 후 댓글 남겨주셔야
DM 오류 없이 정보가 안전하게 전달됩니다
DM이 안 되면 프로필 링크 NO.223 또는
@haru._.home 에서 확인해 주세요 🤍
#냉동밥 #밥해동꿀팁 #저당밥 #다이어트식단 #살림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