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lloyit_
<미술작품 읽기 클래스 후기>... 더 보기jelloyit_<미술작품 읽기 클래스 후기>
이 클래스는 작품을 "보고 느끼는" 것에서 멈추지 않고, "보고-느끼고-쓰고-말하기"를 논리적으로 훈련할 수 있도록 마련했습니다.
미술작품 감상, 분석은 하나의 정답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대신 보편적으로 인정받는 답은 있으며 이는 미술사 방법론을 기반으로 합니다.
앞으로 함께 '보는 법'을 배우게 될 텐데요. 그 출발점과 종착점은 늘 작품이어야 합니다. 작품으로 이야기를 시작하고 작품으로 근거를 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4주 동안 제가 강의를 하고, 이를 과제로 실습하는 방향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토요일에 시작하는 3기 클래스는 현재 오프라인은 마감되었고, 온라인은 3자리 남았습니다. 능동적으로 작품을 감상하고 싶다면 이번에 같이 하시면 좋겠습니다 :)
#글이나그림 #미술사 #아카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