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qa_elf
팔로워 26.4만명
오늘마감! 식품

담아락 밀크티 레시피

7
6/22(월) 오전 8시 ~ 6/26(금) 까지
insqa_elf 담아락 오픈을 빌미로 밀크티 레시피 풀어요 두배 계량으로 1L 양 만들면 넉넉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물에 티백을 우린 레시피가 제일 쉽고 간단한데요 요건 아이스로 먹을 때 보다 따뜻하게 먹을 때 더 좋아요 아이스 밀크티는 얼음을 넣고 먹으니 우유만 넣어 진하게 만들어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1. 우유 300ml를 냄비에 데우는 정도로 가열하세요 (펄펄 끓이지 않아요, 우유는 순식간에 넘쳐요 자리 뜨지마세요) 2. 뜨끈히 데워지면 계량한 설탕 (40-60그람까지 가능) 넣고 잘 저어 녹입니다 설탕양은 취향껏 넣으세요(전 45그람 넣었어요) 바로 불 끄지 않고 1-2분 정도 더 저어가며 끓여줘요 설탕은 60g까지 넣으셔도 괜찮아요. 드셔보시고 개인 취향에 맞게 가감하세요! 사용한 설탕은 라빠르쉐 설탕입니다 (앵무새 설탕이라고도 해요) 각설탕/가루설탕이 있는데 어떤걸 사용하셔도 무관해요. 각설탕은 개당 5g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3. 담아락 아래쪽 좁은 곳에 티백을 넣어요 전 10개 정도 넣었어요 30g정도 넣는다 생각하심 됩니다 4 홍차를 우린 우유를 담아락에 바로 부어요 내열 유리라 걱정 없이 부으시면 됩니다 거기에 바로 찬우유 700ml 더해 담아요. 뚜껑 덮어 냉장고에서 12시간 이상 냉침하세요. 5. 다음 날 얼음 가득 넣은 잔에 쇼로록 부어드시면 돼요 🤎국내제작 유리 피클자 담아락 오픈 했습니다🤎

4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