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mper_dev
별거없지만 별거있던 하루,,,⭐... 더 보기cnmper_dev별거없지만 별거있던 하루,,,⭐
좋은 곳 간 김에 나름 열심히 찍어본
브이로그 어때요..?💦💦
(오바좀보태서) 10억짜리 망고빙수도 먹어보고🥭
영상엔 짧게 나왔지만
하루종일 회의도 열심히 하고 온
아 그리고!!!!!!!!
리유도 첫 팝업을 열게 됐어요
팝업은 무려 도쿄에서 진행 될 예정이에요 ..❤️❤️❤️
첫 팝업이라 너무 떨리고 기대되요!
이후 아마존 입점도 진행중이라
회의가 두탕이었다는~
💥💥💥잠깐 나온 선앰플 혹시 보셨을랑가!
재생비비랑 궁합이 아주 찰떡인데
아직 제형 수정중이라 매일 써보면서 테스트 하고 있어요
피니쉬 단종 후 나오는 선제품이라 기대 많이 해주세요
[재생비비는 아묻따고요오오오오~?❤️]
#직장인 #브이로그 #vlog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