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n.zlangg
입덧이 왜 다시 온 거죠...?🥹... 더 보기ain.zlangg입덧이 왜 다시 온 거죠...?🥹
아침에 일어나면 울렁거리고
체력은 예전 같지 않고
조금만 움직여도 금방 지치는데,
이상하게 쿠키 만들 때는 또 신나요ㅋㅋㅋ
’이번엔 뭐 만들지?‘
’어떻게 더 맛있게 만들지?‘
이 생각만 하면 힘이 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도 열심히 굽고,
열심히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문서도 열려있으니
닫히기 전에 어여 놀러오세요🤭
바치케는 마감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주문이 몰려서...!😳
수량 조금 더 열어둘게요💜
그나저나...
입덧 끝난 줄 알았는데
왜 갑자기 다시 울렁거리는 걸까요...?😂
저만 이런 거 아니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