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o_houoe_
효소 좋다좋다~ 하지만 ... 더 보기roco_houoe_효소 좋다좋다~ 하지만
효소 특유의 텁텁한 맛 때문에
3포 이상 먹어본적이 없었는데!
율둥맘이 애정한느 쁘띠앤에서
상큼한 사과맛 효소가 있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아니! 진짜
텁텁한맛 1도 없구요
먹고 나서도 느끼한거 없이
깔끔 하더라구요!!
꼭꼭 앂어서 먹으면
더 고소하고 깔끔하다길래
천천히 씹어보니
오.. 효소가 맛있네요? ㅋㅋㅋ
알고 보니~
애사비가 첨가되서 상큼~ 한맛 덕에
고소한데 깔끔!!
쁘띠앤 국민 T.A.G 효소는
테프 T + 애사비 A + 글루텐분해유산균 G
이렇게 한 번에 들어간 조합으로
카뮤트보다 영양성분이 풍부한
테프발효효소를 함유해
카뮤트 대비 칼슘 약 8배,철분 약2배 등
주요 영양성분에서 압도적인 장점!!
그리고 특허받은!
200만 역가수치 효소에
저분자 발효 공법까지 더해
흡수력까지 제대로!
빵, 면, 야식 먹은 날 굿굿~
임산부와 수유부도 안심하고 섭취 할 수 있어서
임신중 소화가 힘들어
속이 더부룩~ 한 분들게 추천해요!
저도 요즘 밥 먹고 나면
소화가 잘안되서 마시는 소화제를
냉장고에 넣어두고 거의 매일 먹고 있었는데
쁘띠앤 국민 T.A.G 효소
먹난 이후로는 소화제랑 이별한!
식사 후 속이 소화가 더디고 불편하다~
밀가루, 야식 자주 먹는 분들이라면
쁘띠앤 국민 T.A.G 효소 추천해요~
특가 구매 하러가기👇
https://apharmhealth.co.kr/surl/P/444?utm_source=instagram&utm_medium=social&utm_campaign=2026_05_tag\
프로필에도 율둥 추천템 클릭! 바로가기 링크 있어요~ !!
.
.
@petitn_official
#쁘띠앤효소 #테프효소 #효소추천 #소화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