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_mood_a
책으로 공부하눈데 어케 입이 트이지..? 🤧 ... 더 보기home_mood_a책으로 공부하눈데 어케 입이 트이지..? 🤧
저 사실 ㄷㅇㄹㄱ로 일본어 공부했다가
언제까지 밥이랑 물만 외우나.. 하다가 이탈한 유저랍니다.
근데 이건 실제로 말을 하게 돼!!
당장 내일 도쿄 가는 번갯불 일정이라
맨날맨날 일본어로 머라도 씨부려대는 삶을 살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영상은 파파고의 도움을 최대한 덜 받고 ^^
일본어로 스크립트를 써봤답니다.
저 아리가또 말고는 1마디도 못했었는데
그래두 이정도면 꽤괜 아닌가 싶어요 후후
(tts씨가 대신 읽어주시긴 했지만..)
일무따 교재 구성 자체가
1️⃣일단 다이얼로그 듣고
2️⃣단어 외우고
3️⃣문장이 어케 생겨먹엇는지 설명 듣고
4️⃣다시 다이얼로그 가지고 공부하는 순서로 되어 있어서 넘 좋은데 (첫트엔 무조건 유추해야함ㅋ)
‼️유튜브에도 저자가 직접!! 녹음해주신게 있어서
이동할 때.. 기초바를 때.. 등등 심심한 모든 시간에 듣구
집와서 책으로 복습하는 시간을 가졋답니다 (사실 이 부분을 마니 띵까먹었는데 이거 열시미 했으면 히라가나 읽을 줄 알게 됐을듯 아직 못 읽음 쩝ㅋ
쨌든 일본어 시작할 때 필독서라고 다들 입을 모아 말하니
그만큼 좋은 거 같달까요.
일본어 미루고 있던 여러분들 저랑 같이 ㄱㄱ해요
시작이 절반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