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onyppeuny
기상-택배출고-운동-커피-라이브 ... 더 보기sbonyppeuny기상-택배출고-운동-커피-라이브
이게 정말 다에요!
저 요즘 운동가는 발걸음 너무 즐겁잖아요.
운동도 즐거… 아… 즐거… (원장님이 볼수있음주의)
운동끝나고 @kiismallroastery 커피주문하고 @vow.butter.atelier 옆집으로 가면 되는 코스.
광안리 이웃들이 부산대로 진출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진짜 맛있는 젤라또 집도 생겼거든요?
제가 보여드릴려면 할수없이 운동끝나고 또 먹어야겠어요🐽
아무튼 여러분 건강하고 단순한 삶이 최고인거 같아요.
주말 잘 보내기!!!
아!!!
오늘 저 헤이 라이브 하고
또 맘커플룩 기깔난거 준비도 했으니 (아빠꺼도 천지)
일정 올려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