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fe_doan
저 진짜 깜짝 놀랬던게...... 더 보기cmfe_doan저 진짜 깜짝 놀랬던게...
뉴트리불렛 샘플테스트 할 때
잘 갈린다는건 알고는 있었지만
다른 블렌더와 비교해보지는 않았거든요?
요번에 제가 가지고 있던 바이타** 제품
같이 놓고 동일한 토마토를 넣어서
실험을 진행해봤는데 와 대박...🫢
토마토 주스의 색깔이 너무 다른거에요
뉴트리불렛은 껍질까지 싸그리 다 갈아버려서
색감도 진하고 부드러운 텍스쳐였고
바이타**는 색감이 좀 더 연하고
껍질은 다 갈렸지만 부드러운 텍스쳐가
좀 덜한 느낌이긴 했어요!
당연히 비싼 블렌더가 성능이 더 좋다는건 인정이죠!
(저도 바이타** 제품 좋아합니다🤣)
그런데 제가 요번에 느낀건
“이 가격대에 이 정도 성능이면 너무 만족이다”
가격이 10만원대 후반인데
비싸다고 생각하시면 비쌀수 있는 가격이지만
블렌더는 한번 사시면 오래 쓰실 제품이잖아요!
✨요건 10만원대 후반 가격으로
뽕 제대로 뽑으실 수 있는 제품이여요!
요즘 아이스크림 메이커도 많이 구매하시는데
그거 구매하지 마시고 그냥 블렌더로 갈아버리세요!
(뉴트리불렛 아니여도 되니까 좋은 블렌더로
아이스크림 만들어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냉동과일에 알룰로스, 좋아하신다면 우유나 크림 넣으시고
그냥 냅다 갈아주시면 아이스크림 바로 완성되버려요!
빠르게 갈아주니까 냉기가 전혀 빠질일도 없고
텍스쳐는 쫀쫀하면서도 부드러워서
올 여름 아이스크림만 만들어드셔도 제대로 뽕 뽑으실거에요!
저는 여기에 구워진지 얼마안된 땅콩 넣어서
아주 꼬소한 땅콩버터도 직접 만들어먹구요
김치양념이나 LA갈비 양념같은
집밥요리에 활용도 잘하고 있어요!
건강스무디 기능도 잘 사용은 하는데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 했다고 해서
그냥 믿고 마시고는 있습니다ㅋㅋㅋㅋ
아무튼 좋은 블렌더를 가지고 계신다면
또 사시지는 마시고 블렌더 유목민들 계시다면
10만원대 후반 갓성비 블렌더 선택해보세요!
성능하나는 인정이라 자신있게 추천드릴 수 있어요👍
🎁구매완료 이벤트🎁
공구기간동안 구매완료 후 댓글이나 DM으로
“구매완료+휴대폰 뒷자리 4자리” 남겨주시면
추첨통해 네이버페이 1만원 포인트 5분께 증정해드려요!
❇️세계판매 1위 블렌더 뉴트리불렛❇️
✔️1200와트로 유명 스무디 매장에서
사용하는 블렌더와 동일한 스펙
✔️6중칼날과 초강력모터로
모든 음식을 곱게 갈아주는 미친성능
✔️건강스무디 기능(EXTRACT)으로
과일, 채소 영양소 손실없이 갈아내요
✔️젖병에 쓰이는 100% 트라이탄 소재로
소재안심, 색배임/냄새배임에도 강해요!
✅구성품
✔️500DG 본체, 1.8L 피쳐&뚜껑, 700ml 컵,
900ml컵, 테이크아웃뚜껑 2개, 호환칼날, 누름봉
#뉴트리불렛 #블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