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y_yaksx
팔로워 11.6만명
2일차 건강용품

연희 에스프레소 바

23
6/26(금) 오전 10시 오픈
juny_yaksx 안녕하세요, 연희 에스프레소 바 입니다. 카페쇼 관련 안내 드립니다. 저희 부스는 커피앨리 3층 CA307, 코너 자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커피엑스포 때와 동일하게 연희 에스프레소를 선보일 예정이며, 오렌지와 자몽 두가지 맛 중에 자유롭게 고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 때 워낙 많은 분들께서 두가지 맛 다 맛보시고 싶어하셔서 고민이 많았는데요..! 이번에도 원칙상 1인 1잔이며, 원두를 구매하시는 분에 한해 1잔을 추가로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원두는 기존 200g만 판매하던 것에서 100g 판매도 추가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목요일은 부스 두개를 운영합니다. C325 디브릿지/두잉인터네셔널 부스에서 13:00-15:00 약 두시간 시연 행사를 진행합니다. 영광스럽게도, 커피 업계의 연예인,,, 커피 업계의 거물,, 바리스타 두분과 함께 라인업 되었습니다. (저희도 오전에 놀러가고 싶네요 엉엉😢) 이 두시간 시연 행사에서는 기본 에스프레소와 스트라파짜토 등..! 연희 에스프레소 바에서 실제 판매하고 있는 메뉴들을 무료로 다양하게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지방에서 거주하시는 분들 중 저희 음료가 항상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정말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매장 운영 시간은 앞뒤로 1시간씩 단축 운영 됩니다. 또한, 토요일 하루는 매장 휴무를 가지며 저희 전 직원들이 총출동 하여 카페쇼를 즐기고 경험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 * 수-금 10:30-20:00 / 토요일 휴무 * 사실 저희를 포함해 모든 직원들이 큰 행사 앞두고 많이 아팠습니다 🥲 카페쇼 위해서 컨디션 조절 한다고 주말에 7명 일해도 미친듯이 바쁜 매장을 4명이서 커버하느라 또 그 4명이 아프고.. 😂 매장이 더디게 돌아가더라도 손님분들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또 매장에서, 카페쇼에서 따수운 한마디 해주시면 저희에게 아주 큰 힘이 됩니다!!! 그럼 시간내어 들러주시는 모든 분들께 미리 감사드립니다.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세요!

19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