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y_knitnccochet
제가 돌김자반을 너무 좋아해서 예전에 진~짜. 자주 사먹다가 어느 시점부터 재료를 사와서 만들어 먹기 시... 더 보기sevy_knitnccochet제가 돌김자반을 너무 좋아해서 예전에 진~짜. 자주 사먹다가 어느 시점부터 재료를 사와서 만들어 먹기 시작했던 반찬입니다
조리하며 처음에는 태워 먹고 하다 터득한조리방식입니다. 완전 바삭 바삭하고 고소한 김자반
이번에는 멸치도 넣어서 만들었어요 아이들 키우는 집이라면 꼭 만들어 서 주먹밥도 만드시고 비빔밥에도 얹어드시고. 하세요 .
무조미 돌자반 250g 이상 (한장) 김자반 자반무침 건파래👉
https://link.coupang.c...
재료
파래돌자반 50g
식용유 60ml
들기름 60ml
참기름60ml
맛소금2t
원당 4T
통깨 2T
지리멸치 50g
식용유 2T
들기름 2T
통깨2T
원당 4T
#맛팩토리 #김자반. #돌자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