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min023
역시 스트레스가 피부의 적이에요…... 더 보기foodmin023역시 스트레스가 피부의 적이에요…
실리콘을 시작으로 연달아 터지면서 극에 달하는 스트레스가
피부에 고스란히 다 드러나지 뭐에요
뭐 하나 숨 쉴 구멍이 없는 것 같은데
열차도 지연이고,
머리 비우자 마음 비우자 하며 창밖 바라보며 배 채워요😌
원래 같았으면 해가 지니까
배고프고 스트레스 받아도 낮에 떡라면 먹은거 생각하며
참거나 떼웠을텐데
제 감귤씨덕분에 먹는행복이라도 지켜요
이사랑 첫런칭이랑 맞물렸는데
자꾸 연달아 문제들이 터져서
제대로 소개해드릴 수 있을지, 집은 어떻게 될 지
감도 안 와요 사실 🥺 …
어디 동굴에 숨어버리고 싶은 심정이지만
오늘밤만 멍 좀 때리고
내일부터 하나씩 죽어라 힘내서 이끌어가볼거에요
인테리어 마무리도,
이사도,
감귤씨 첫 런칭도
무탈하게 잘할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