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ounah_yemom
팔로워 11.2만명
마감 6일전 식품

시나노 골드 사과

1
7/3(금) 마감
kimounah_yemom 🍎안녕하세요 바른먹거리 사랑채입니다 🍎추석전에 사과가 있냐는 물음에 올해처럼 힘든해는 처음이라고 말했습니다. 냉해와 긴 장마로 인해 병해로 자꾸 따내고 따내니 수확할 수 있는 사과🍎가 있는지 조차 예상이 안되는 해입니다. 반은 포기하고 반은 약간의 기대 속에서 시나노골드🍎 수확에 들어갑니다 시나노 골드🍎는 황금사과🍎라 부를 정도로 사과🍎가 노랗게 익어가지요. 시나노 골드🍎는 사과🍎 중에서 제일 맛있는 사과인데요 단맛 신맛 과즙 3박자가 잘 어울리는 맛이 참 좋습니다 시나노 골드🍎는 반질반질 동그랗게 생겼는데 작년보다는 조금 덜 단단한듯하지만 사과🍎맛은 과즙이 넉넉해 시원한 맛에 새콤달콤한 어우러짐이 상큼하니 참 좋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사과🍎색이 조금 더 노랗게 들었으면 좋은데 올해 날씨 관계로 사과🍎들이 숙기가 빨라서 사과색은 덜 든 채로 사과 맛이 들었습니다. 이점 양해 바라며 드실때는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시나노골드🍎 마니아님들 요맘때를 많이 기다려주셨는데 지금이 딱 적기인 시나노 골드🍎 시대입니다 가장 맛이 좋은 황금사과🍎 시나노골드🍎 요맘때 건강관리와 영양간식으로 챙겨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사랑채마켓 #사랑채쇼핑몰 #시나노골드 #황금사과 #건강관리 #영양간식 #사과

6일 전

시나노 골드 사과 공구 피드현황

6일 전

🍎안녕하세요 바른먹거리 사랑채입니다 🍎추석전에 사과가 있냐는 물음에 올해처럼 힘든해는 처음이라고 말했습니다. 냉해와 긴 장마로 인해 병해로 자꾸 따내고 따내니 수확할 수 있는 사과🍎가 있는지 조차 예상이 안되는 해입니다. 반은 포기하고 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