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o_jo_dam
아이스크림 대신 이거 어때요?🍊... 더 보기sso_jo_dam아이스크림 대신 이거 어때요?🍊
시작부터 남다르게
’말렸을 때 맛있는 감‘만을
선별해 만든
대봉감말랭이가 왔어요.
요즘처럼 더운 날씨엔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꺼내주면
시원하고 쫀득한 간식이 되더라고요.
설탕이나 첨가물 없이
대봉감 하나만 말린거라
원물 간식 찾고 계셨다면 추천드려요.
사실 또담이는
감을 좋아하는 아이가 아니에요😅
감말랭이도 몇 종류 사봤는데
다른 건 퉤퉤 뱉더라고요.
그런데 이건 웬일인지
또 달라고 해서 놀랐어요.
다만 원물 간식이라고 해도
단맛이 있는 과일인 만큼
과하게 먹이는 건 추천하지 않아요💚
옆집 꽃님이네에서
새롭게 출시 된 대봉감말랭이🍊
✔ 광양 특산물 대봉감 100%
✔ 무첨가 원물 간식
✔ 상위 10% 1등급 대봉감 선별
✔ 개별포장으로 외출 시에도 간편
✔ 15년 이상 백화점에 납품용 감 사용
1봉에 5개가 개별 포장되어 들어 있어요.
실내건조와 자연건조로 만들어
촉촉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에요.
인위적으로 빠르게 말린 말랭이가 아니라
시간과 숙성으로 맛을 완성했어요.
아이 간식으로도,
엄마빠 간식으로도,
부모님 선물로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감 본연의 단맛만으로도 충분히 맛있었던
대봉감말랭이🍊
올 여름 달콤하고 시원하게
같이 먹어요💚
대봉감말랭이 할인링크는 프로필에 있어요🧡
@ddodam_y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