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ry_solrh
📥댓글에 "나도" 남겨주세요❤️... 더 보기glory_solrh📥댓글에 "나도" 남겨주세요❤️
얼마전에 아이한테 새 옷을 사줬는데
저희 아이가 새 옷 입을 때마다
목이랑 등에 닿는 라벨이 따갑다고
난리를 치는 거예요.
그래서 라벨을 잘랐더니
자르면 면이 더 날카로워져서
피부에 상처가 나더라고요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소아과 다니는 친구가
요즘 병원에서 쓰는건데
이거 한번 써보라고 슬쩍 내밀더라구요?
그냥 붙여주기만 했는데
따가운 택이 깔끔하게 덮어지면서
아이가 옷 입고도 아무 말 안 하는 거 있죠?
심지어 몇 번을 세탁해도 절대 안 떨어지길래
새 옷 살때마다 붙여주는데
댓글에 나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