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uimplyhome
제 스토리에서 많이 보셨죠?... 더 보기__uimplyhome제 스토리에서 많이 보셨죠?
찐 교복템 바람막이에요 (제 소장컬러는 블랙🖤)
원단 자체가 정말 가볍고 편하구요,
밴딩이 너무 조이지도 널널하지도 않아서 불편함 1도 없고,
핏 유지가 잘되서 넘 넘 좋았어요 ..!(제가 소장한 가장 큰 EU 💓)
넉넉한 루즈핏이라 여리여리해 보이고,
힙을 살짝 덮어줘서 군살 커버에도 좋아요 🤭
블랙이 특히 짱존옌데 블랙이라 비침이 거의 없구요,
제발 카프리 팬츠랑 꼭 코디해보세요 진짜 댕간지,, 🖤🖤
여름에 자외선 차단템으로 필수구요,
가벼워서 휴대하기도 편하실거예요 🫧🪽
📌여름 반목 밴딩 윈드 브레이커